韓星李必模 이필모 Lee Pil Mo イ・ピルモ

獅子山下的維多利亞港 - 本網誌是由一位熱愛李必模 (Lee Pil Mo) 的影迷製作,以分享和介紹他的新聞資訊消息為興趣。

2016-07-29

李必模 (160727) 致DC & CAFE留言 (譯文)



MBC電視劇【家和萬事成】已播至 EP44,李必模 (160727) 致DC & CAFE網友兩段留言。

以下感谢吧友@babylingcn 翻譯,資訊提供: 李必模吧。





DC (2016-7-27)

삼주남앗나이제??

이제 이번주지나면 정말 끝이 보이네요.. 나도 몰랐는데 벌써 첫촬부터 6개월이 지났다는군요..매번그렇지만 정말 어떻게 갔는지..후후.. 보는짱돌들도 고생들 많아요~ 이번작품하면서 또 새롭게 느껴지는부분들도 적잖이 많네요.. 하지만 난 믿습니다..내가 내자신에게 거짓말하지않는다면 결국 진심은 통하리라고..현기는 너무나 슬프고 외롭습니다......((나말고..ㅎㅎㅎ))

연일 덥고습하고 피곤하겠지만 그대들도 힘내시길.. 

늘 고마운 짱돌들~이번주는 본방사수하기 매우 힘들거에요..굳이 그 시간에 약속잡아 안본다해도 뭐라안합니다ㅎㅎ나도 힘들었으니까....


http://gall.dcinside.com/leepillmo/28904






DC (2016-7-27)留言譯文:


還剩3周左右?


只要過了這個星期就真的快結束啦.. 我也是在不知不覺中,發現從開機到現在已經過去6個月了..

雖然每次都這樣,但真心覺得到底是怎麼過去的.. 呼呼.. 在一旁看著我的醬石們也非常辛苦啦~

在這次的作品中又感受到了不少新的東西.. 但是我相信..

我只要不對自己說謊,最終真心會相通的.. 玄基非常悲傷又孤單...... (除了我.. ㅎㅎㅎ)


雖然連續幾日會悶熱,潮濕,也會疲憊,但希望大家要加油..

一直感謝的醬石們~ 這周為了死守首播,很辛苦吧..

我不會因為沒有特意看電視劇而說什麼的ㅎㅎ 因為我也很累呀....







CAFE (2016-7-27)

마무리로가면서..


촬영하기 참 쉽지 않은 날씨입니다..(뭐 쉬울때가 있었나 싶긴하지만ㅎ ) 슬슬 한 사람의 삶의끝지점으로 가는시점에 잘 해왔는지 돌이켜봅니다..내가 그삶을 충실히 살아냈는지 말이죠..

음..어찌됐건 매번 거짓을 보여주진 않겠다 다짐했었는데.. 잘 됐는지는 나도 모르겠습니다ㅎㅎ 6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이번 유현기를 살아오면서 참 많은것들을 느끼게되는시간이었습니다.. 내맘같지 않은 것도 많은것같고..후후.. 무튼 끝까지 최대한 진실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퇴장하겠습니다..다들 매시간 샤워기를 부르는 이 날씨에 고생하세요~ 땡큐~

아..(그리고 글남긴것들 바로는 아닐지언정 다~~ 봅니다..ㅎㅎㅎ)


http://cafe.daum.net/pilmo/X2Lv/175




Cafe (2016-7-27) 留言譯文:


快要結束..


真的是對拍攝來說不容易的天氣啊.. (雖然也會想,哪裡有容易的時候ㅎ)

人們總是會習慣在人生的最終點回顧自己做的是否合格.. 看看自己有沒有把人生過的充實..


嗯.. 我一直承諾自己不要給別人謊言.. 也不知道做到沒有ㅎㅎ

在這過去的6個月的時間裡以炫基的身份度過時,真的有很多感悟..

也覺得有些部份不像是自己的真心.. 呼呼.. 不管怎樣,直到最後我都要努力以真實,美麗的樣子退場..


在這悶熱的總是要衝澡的天氣裡辛苦啦~ 謝謝~


啊.. (還有留言,就算不會馬上看~~但也會閱讀噠.. ㅎㅎㅎ)